디에뜨 의정부점
여드름 케어 이미지 -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날씬해지자!
모낭에 붙어있는 피지선에 염증이 생긴는 질환 여드름! - 모낭 피지선 단위에 발생하는 염증성 질환입니다. 주로 사춘기때 호로몬 과잉으로 피지선의 분비가 왕성해져 가장 많이 나타나며 이중 80%는 20세 중반까지 없어지나 때때로 30~40세 이후까지 지속되는 대표적인 염증성 질환입니다. 얼굴, 가슴, 등 같은 피지선이 발달한 곳이면 어디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긋지긋한 여드름, 여드름 생성 과정 이미지
여드름 원인, 제대로 알자! - 여드름이 나는 원인에는 청결, 수면부족, 스트레스, 각질 등 다양한 자극으로 여드름이 생깁니다.

01. 호로몬 / 02. 수면부족 / 03. 스트레스 / 04. 피지 / 05. 모공(각질) / 06. P.아크네
섬세한 여드름 관리! - 여드름은 얼굴을 청결하게 하고 함부로 집에서 만지거나 짜면 흉터가 남을 수 있으니 병원에서 소독된 압출기로 면포를 제거해야 합니다. 환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약물치료, 여드름 압출관리, 레이저 치료, 필링치료가 이뤄집니다.

상담 및 피부 진단 → 효소 팁클렌징 → 각질정리 → 여드름 압출 및 염증 주사 → 1차 팩 → 맞춤 여드름 치료 → 2차 팩 → 마무리
주의사항 -
					1. 시술 후 재발을 막기 위해서 생활 식습관(고탄수화물, 유제품, 기름진 음식)을 바꿔야 합니다.
					2. 시술 후 규칙적인 생활을 하셔야 여드름의 재발을 막을 수 있습니다.
					3. 시술 후 음주, 흡연, 두꺼운 화장은 피하셔야 합니다.
					4. 시술 부위를 심하게 문지르거나 자극을 주지 마세요.
					5. 시술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게, 충분한 수분섭취와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셔야 합니다.
Q :생활 속 성인여드름을 관리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A : pH5정도의 약산성클렌저를 사용하시고 논코메도제닉 보습제를 사용해 면포형성을 막아줘야 하고, 과각화현상이 심할 때 AHA,BHA성분이 도움이 됩니다.
왜 디에뜨의원일까? 환자 개개인의 맞는 친절한 상담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