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뜨 의정부점
PDT 이미지 - 지긋지긋 피지 이젠 bye -! PDT관리로 깨끗한 피부 자신감 갖자
빠르고 강력하게 피지선을 잡자, PDT레이저!
					PDT는 여드름 부위에 빛을 흡수하는 약물을 도포하고 특정 파장의 광선으로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균과 피지선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시술로 피지감소, 피부톤 개선, 모공 축소 효과가 있습니다. 피지조절에 의한 번들거림을 막아주며 지성피부의 개선을 돕는 치료이기 때문에 진행중인 여드름의 증상을 개선함과 동시에 여드름을 흉터 발생을 예방하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먹는 약을 복용하기 힘든 경우나 염증성 여드름인 경우에 매우 효과적이며 피지분비의 감소에 따른 블랙헤드 제거와 모공축소, 각질층의 필링효과로 번들거리는 지성피부 개선에 탁월합니다.

울긋불긋 성난피부를 위한 PDT레이저 6가지 효과!
					- 여드름균 제거 / 염증 개선 / 모공축소 / 블랙헤드 개선 / 각질개선 / 피지분비 억제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균과 피지선을 파괴하자, PDT! - 난치성 여드름이나 재발성 여드름의 치료시 지속적인 약물요법의 불편함과 부작용을 덜어주기 위한 방편으로 새로 개발된 치료방법입니다. PDT레이저 치료의 원리는 피부 표면에 도포한 광흡수제가 피지선과 모공에 흡수된 후, 특정 파장의 레이저나 빛을 받아 활성화되면서 피지선과 모공 속의 여드름균을 파괴 시킴과 동시에 피부 표면의 각질층의 탈락 현상을 일으켜 모공을 막고있던 각질을 제거시키는 필링의 원리로 피지 배출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클렌징 → 여드름 압출 및 관리 → PDT광선치료 → 진정팩 후 마무리
주의사항 -
					1. 장시간 노출되어 땀을 흘리는 과격한 운동은 삼가해야 합니다.
					2. 일주일동안은 금주, 금연해야 합니다.
					3. 시술 후 일주일동안은 사우나, 수영장 등에 가시는 것을 피하셔야 합니다.
					4. 부위를 문지르거나 누르는 행동은 삼가해주세요.
					5. 하루 정도는 시술 받은 부위가 붉어지거나 멍이 들 수도 있으나 금방 없어지는 현상입니다.
Q : 시술 후 올라온 것을 짜도 되나요? 시술 주기와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약 1주일 정도 지나면서 서서히 가라앉기에, 가급적이면 병변을 짜거나 하는 것은 피하시는 것이 좋으며, 치료는 3~4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치료하고 모든 과정 치료 시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왜 디에뜨의원일까? 환자 개개인의 맞는 친절한 상담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